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24 18:15 조회519회

본문

 

올해 전 국민이 힘든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갑작스러운 암 진단으로

더 힘든 시간을 보내었을 암환자분들을 생각하면

결코 년말이 기쁘지는 않을줄 압니다.

하지만 내 기분과 상관없이

시간은 흘러갑니다.

내가 돌이키고, 변화시킬 수 없는 것에

삶의 에너지를 낭비할 이유는 없습니다.

누구보다 시간이 소중한 것을 안다면

우리는 내가 변화시킬 수 있고

조정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내 몸은 내 뜻대로 되지 않지만

내 마음은 아직까지

내가 주관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왕 즐거워 지겠노라 결심하시고~

그리고 새해 소망을 키워 보시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지나갈 시간이라면

가장 기쁜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그 기도에

저희 엘 앤더슨병원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