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24 18:15 조회519회관련링크
본문
올해 전 국민이 힘든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갑작스러운 암 진단으로
더 힘든 시간을 보내었을 암환자분들을 생각하면
결코 년말이 기쁘지는 않을줄 압니다.
하지만 내 기분과 상관없이
시간은 흘러갑니다.
내가 돌이키고, 변화시킬 수 없는 것에
삶의 에너지를 낭비할 이유는 없습니다.
누구보다 시간이 소중한 것을 안다면
우리는 내가 변화시킬 수 있고
조정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내 몸은 내 뜻대로 되지 않지만
내 마음은 아직까지
내가 주관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왕 즐거워 지겠노라 결심하시고~
그리고 새해 소망을 키워 보시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지나갈 시간이라면
가장 기쁜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그 기도에
저희 엘 앤더슨병원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하겠습니다.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