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너무 고생하셨어요~ 앞으로는 더 건강해지실 거예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1-22 17:30 조회596회

본문

 

힘든 항암 및 방사치료 끝내신 분들에게

저희 엘 앤더슨병원은

너무 고생하셨다며~ 축하한다며~

그 마음을 전하기 위해 꽃다발을 전해 드립니다.

희망의 문구 메시지도 함께 넣구요~

다들 작은 배려와 관심에

감동의 눈물을 머금습니다.

그러면 저희들 역시 함께 눈물 글썽~

그리고 다시 함께 웃고~

 

 

엽서의 작은 격려의 글귀지만

그것을 받는 분들은

마음이 다른가봐요~

아마 여성암환자분들이라서

감성이 더 순수해서 감동 받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과 같이 환한 미소가

영원하기를 기도합니다.

 

 

 

자식들 다 키우고 이제 한번

나를 위해서 살아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암에 걸려서

모두에게 근심이 되어 버렸다며

스스로 가족들에게 미안해 하시는 어머니들~

다시 건강 찾으셔서

남은 생은

진짜 이제 나를 위해 살아가기를

다시 한번 기도드립니다.

 

 

저희 엘 앤더슨병원은

여성 암환자의 감성을 이해하는

도심속 숲 속 암병원입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