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저희 병원 김호용 원장님께서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준 것에 대하여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장관표창 수여식을 서구청에서 하고자 하였지만
5인 이상 집합금지로 인해
병원 이외의 장소는 환자들의 안전을 위하여
참석 할 수 없다는 병원장님의 의사를 반영하여
서구청 담당자님이 직접 오셔서
표창장 전달을 하였습니다.
좀 더 지역사회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그리고 코로나19 시기를 극복하는데
작은 보탬을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엘 앤더슨병원 병원장 김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