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어가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8-19 15:41 조회587회

본문



 

힘든 항암 및 방사치료를 마치신 분에게

무엇인가 해주고 싶었습니다.

여성으로서 아름다운 삶의 길을 걸어왔고

앞으로도 아름다운 꽃길을 걸어가라는 의미에서

꽃다발을 준비했습니다.

 

마지막 방사치료 마치고

병실로 들어온 주인공에게

꽃다발을 선물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꽃길만 걸어가시라며

다 함께 박수치며 격려해드렸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웃음이

얼굴표정에 가득합니다.

이 세상 마지막 날까지

항상 지금처럼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기를~

그리고 꽃길만 걸어가시기를

저희 엘 앤더슨병원은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