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수와진의 파초 가사 너무 좋아서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8-26 09:56 조회844회

본문


 

 

수와진의 파초

오래전 노래인데 가사가 너무 좋아요.

 

저희 환자분들과 함게 듣고 싶어서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종종 좋은 노랫말 있으면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하늘이 내 이름을 부르는 그날까지~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야 겠노라

스스로 다짐해 보았어요.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