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비오는 날에도 걷기 좋은 편백나무 슢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0-18 16:29 조회757회

본문

 

비가 오는 날에도 

병원 앞 편백나무 숲은 걷기에 참 좋습니다.

 

신발이 더러워질 염려가 없고,

숲이 주는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비 소리를 들으며 산책하면, 

눈이 호강하고,

귀가 호강하고

코가 호강합니다.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창밖으로 바라만 보아도

창문 너머로 보이는

편백나무 숲의

신선한 공기가

병실 온 방안에 가득합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