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대신공원 숲(산소)치료 후기 / 가을 단풍 길 걷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1-27 17:40 조회670회

본문

동아대학교병원앞 가로수만 바라보아도

가을의 아름다움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봄에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파란 하늘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날씨는 조금 싸늘하지만

가을이나 겨울이

맑은 하늘을 보며

숲 치료를 하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편백나무 숲을 걷다보면

저절로 심신의 치료가 되는 것 같습습니다


 

멀리 남항대교와 영도까지 보이네요.

이곳에 올라와서

항상 크게 소리치고 가면

속이 후련해 진다고 하니

이것이 진정한 친료가 아닐까요~


 

요즘 전국 어느 산을 가도

콸콸 흐르는 계곡 물 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낙엽이 무수히 쌓인 것을 보니

금새 겨울 추위가 시작될것만 같습니다.

 

 

 

숲 치료를 나올 때마다

숲은 그 계절~ 그 날씨에 맞게끔

환하게 사람을 반기는 것 같습니다.

 

 

숲(산소)치료는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지는 치료임이 틀림없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