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함께 숲치료 가기(사진+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3-05 17:14 조회607회

본문

매일 가던 숲치료를

코로나19 사태로 가지 못했던 환자분들은

소풍가는 아이들마냥

기분이 들떠 있었습니다.

 

 

 

숲 치료떠나기 전에

마스크 착용 및 인원체크~

아무래도 코로나19 감염 예방차

직원들이 좀더 특별히 관심가지며

숲치료를 인솔하고 있습니다.

 

 


 

숲에만 오면

마음의 문이 활짝 열리고~

입도 활짝 열리는 것 같습니다. 

항상 함께 자고, 밥 먹고, 치료 받는데도~

이야기 할 것이 많아집니다.

 


 

부산 서구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서로를 향해~

하늘을 향해 손짓을 합니다. 

세상 모든 즐거움과 행복이

한분 한분의  표정속에 가득합니다. 

 


 

 

코로나19 얼른가~

안녕~

이라고 외치는듯 하지 않나요~

어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대한민국땅에서 사라져서~

마스크를 끼지 않고

마음껏 편백나무숲의 공기를 마시며

숲치료를 하고 싶습니다.~

어서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