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용 병원장님께서 서구청에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서 성금을 기부하였습니다.
구청장님을 비롯하여 서구청 담당자도 병원을 비롯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기부하여 준 것에 대해서 대단히 고마워 하였습니다. 저의 병원 임직원들도 힘든 시기인만큼 모두가 각자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주위를 돌아보는 방법들에 대해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모두가 힘든 이 시기~서로간에 마음이 모아지고,주위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