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봄 구경하기 가장좋은 장소는 하늘정원이지 않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13 16:14 조회574회

본문

 

하늘정원에서서 좀더

편하게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썬베드 의자를 비치했습니다.

다들 너무 좋아 하세요.


 

봄의 하늘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미세먼지가 작년보다 많아 좋아진 올해는

하늘이 유난히 더 이쁜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