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구경하기 가장좋은 장소는 하늘정원이지 않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13 16:14
조회574회
본문

하늘정원에서서 좀더
편하게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썬베드 의자를 비치했습니다.
다들 너무 좋아 하세요.

봄의 하늘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미세먼지가 작년보다 많아 좋아진 올해는
하늘이 유난히 더 이쁜것 같습니다.
진료안내
051.291.0707
- ·평일 진료
- 08:30 ~ 17:00
- ·토요일 진료
- 09:00 ~ 12: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