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을 맞이하는 엘앤더슨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1-31 11:03 조회823회 관련링크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부산은 눈만 내려도 모두가 사진을 찍기에 바쁩니다.그만큼 1년에 눈을 볼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모처럼 첫 눈이 함박눈처럼 내리는 오전이네요. 아름다운 편백나무 숲 사이로 떨어지는 함박눈을 본다고 환자 분들도 좀처럼 창가에서 떠날 줄을 모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