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엘앤더슨병원
포토갤러리

첫 봄비가 내린 후의 숲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2-19 15:04 조회740회

본문

 

첫 봄비가 내렸습니다.

기온이 많이 올랐고 이번의 봄비로 이제 제법 나무들마다 꽃망울을 터트를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비가 내린 후 숲을 보니

숲 사이로 구름이 지나가고

편백나무의 진한 향기가 코 끝을 스쳐지나감이 느껴집니다.

 

도시 한 가운데서

편백나무 숲의 내음을 맡을 수 있는 이곳이

더욱 감사가 되는 오후입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