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게시판


엘앤더슨병원
SNS게시판

SNS게시판

페이지 정보

본문

 

 

 

 

김호용 원장님이 진행하는 엘 앤더슨병원 암스터디 4강 주제는 암과 당분 & 케톤식이 입니다. 지난 강의때 김호용 원장님께서 암치료에 있어서 중요한 치료 방향이 있는데 그중 한 가지가 고혈당에서 저혈당으로 신체의 상태를 변화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이 먹는것~ 즉 음식입니다. 현재 언론 및 TV 채널을 통해서도 무엇을 얼만큼 먹는 것이 즁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및 결과들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많은 사례들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번 암스터디 4강에서는 지금까지 배운 1강부터 3강까지의 내용을10여분의 시간동안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면서,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케톤식이에 관한 프로를 시청하면서 어떤점에 관심을 기울이며 봐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함께 해드리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호용 원장님 강의 후에 SBS 스페셜 끼니의 반란 1부를 시청하였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