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게시판
본문


태풍이 지나간 이후
저희 엘 앤더슨병원의 하늘이
오랫만에 정말 쾌청해 졌습니다.
마음의 모든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듯할 정도로 맑은 하늘이
정말 정말 ~ 장관입니다.

환자분들이 그냥 푹 앉아서
태양을 바라보고 싶데요.
이런 피서가 따로 없다고 좋아하니다.
비가 온 이후에
더 맑은 하늘과 햇살이
이 세상을 가득 비추듯~
이곳에서 치료받고 있는
모든 암환자분들에게는
따스한 햇살과, 푸른 하늘이
온 마음에 가득 담기기를 기도합니다.
진료안내
051.291.0707
- ·평일 진료
- 08:30 ~ 17:00
- ·토요일 진료
- 09:00 ~ 12: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