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문의


엘앤더슨병원
입원상담문의

입원상담 | 입원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성애 작성일24-02-08 16:59 조회653회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보호자
연락처 : 01096468863
어머니께서 부산대병원에서 난소암진단받으시고 선항암 먼저들어가십니다
13일에 1차항암치료후 14일에 퇴원합니다
문의사항
1.14일에 퇴원후 입원이가능할까요?
2.입원후 출퇴근(?)형식으로 가능할까요?
3.출퇴근식으로 가능하다면 비용궁금합니다.
4.복수 배액주머니 달고계신데 가능한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문의 감사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암 재활병원으로 입원하시게 되면 면역, 영양, 항암 부작용 관리, 통증 조절치료 등 통합 암치료가 진행이 됩니다.
비용의 경우는 입원료, 식대, 치료(환자분의 상태 및 증상에 따라 급여 비급여 치료 포함)까지 하여 4인실 기준 일주일,120만원 전후로 조정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 사이에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