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 | 자궁내막암수술후 입윈2주정도 원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영 작성일22-07-02 21:09 조회2,981회관련링크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보호자
연락처 : 01075739433
부산대병원 자궁내막암 2기수술후 7월1일 퇴원하셨습니다 연세가있으셔서 병원에입원후2주정도 요양을 해드리고싶은데 4인기준병실 대략비용과 입원할수있는 최대빠른날이언제인가요??실비보험가입이안되어있어서 며느리인제가내야하는상황이라서 ㅜㅜ 바쁘시겠지만 전화꼭!!!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1075739433
부산대병원 자궁내막암 2기수술후 7월1일 퇴원하셨습니다 연세가있으셔서 병원에입원후2주정도 요양을 해드리고싶은데 4인기준병실 대략비용과 입원할수있는 최대빠른날이언제인가요??실비보험가입이안되어있어서 며느리인제가내야하는상황이라서 ㅜㅜ 바쁘시겠지만 전화꼭!!!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문의 감사드립니다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051-291-0707로 언제든 전화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