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문의


엘앤더슨병원
입원상담문의

입원상담 | 자궁내막암수술후 입윈2주정도 원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영 작성일22-07-02 21:09 조회2,981회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보호자
연락처 : 01075739433
부산대병원  자궁내막암  2기수술후  7월1일 퇴원하셨습니다 연세가있으셔서  병원에입원후2주정도  요양을  해드리고싶은데  4인기준병실  대략비용과  입원할수있는 최대빠른날이언제인가요??실비보험가입이안되어있어서  며느리인제가내야하는상황이라서  ㅜㅜ  바쁘시겠지만  전화꼭!!!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문의 감사드립니다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051-291-0707로 언제든 전화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