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문의


엘앤더슨병원
입원상담문의

입원상담 | 어머니 입원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2-08-17 19:46 조회2,395회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보호자
연락처 : 01051422262
유방암 1기 판정 후 수술 하셨는데
일정 기간 동안 입원 하시면서 치료를 받고 싶습니다.
4인실도 운영되는지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문의 감사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암 재활병원으로 입원하시게 되면 면역, 영양, 항암 부작용 관리, 통증 조절치료 등 통합 암치료가 진행이 됩니다.
비용의 경우는 입원료, 식대, 치료(환자분의 상태 및 증상에 따라 급여 비급여 치료 포함)까지 하여 4인실 기준 일주일,120만원 전후로 조정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실비 적용 가능하며 가입한 보험회사나 기간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 사이에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