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 | 입원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숙 작성일23-12-12 13:33 조회702회관련링크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본인
연락처 : 01052459612
유방암 수술 후 요양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혹시 한달 병원비가 어떻게 될까요?
연락처 : 01052459612
유방암 수술 후 요양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혹시 한달 병원비가 어떻게 될까요?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문의 감사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암 재활병원으로 입원하시게 되면 면역, 영양, 항암 부작용 관리, 통증 조절치료 등 통합 암치료가 진행이 됩니다.
비용의 경우는 입원료, 식대, 치료(환자분의 상태 및 증상에 따라 급여 비급여 치료 포함)까지 하여 4인실 기준 일주일,120만원 전후로 조정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 사이에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