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 | 몇가지가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00 작성일26-01-17 10:36 조회104회관련링크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본인
연락처 : 010-2102-8115
연락처 : 010-2102-8115
자궁겸부암 4기 환자입니다.
고신대병원에서 항암3차례 받았고 1월 27일 수술 예정입니다.
고신대병원에선 최대 20일만 입원 가능하다니 퇴원 후 바로 집에 가는 것 보다 타 병원에서 쉼과 치료를 받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암이 요관을 눌러서 왼쪽 신장은 1단계 수신증이 되었고 현재 신루관을 달고 있습니다.
잘 모르지만 이번 수술후에도 신루관을 달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술전이라 지금도 일상생활은 가능한데 제가 산을 워낙 좋아해서 엘앤더슨병원에도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예성한방병원에 문의하니 3인실 입원비 1일 10~15만원 이라고 대답 하시더군요.
엘앤더슨병원은 입원비가 어느정도 들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