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 | 입원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성준 작성일26-03-03 08:28 조회122회관련링크
본문
연락처 : 01023300562
안녕하세요 암환자 입원문의드리려합니다.
환자 정보
- 폐암 4기(수술 x 경구 항암제 복용중(3주차)
- 여, 75세, 거동 가능하나 항암 부작용으로 구토가 심해 식사를 거의 못하는 상태
- 치료 초기라 부작용 케어와 체중 증량 희망, 부가적인 비타민, 면역 치료등은 주치의 진료 후 희망(부산대학병원)
- 최소 1주일 이상 입원 예상(다인실 희망)
- 보험은 들어있으나 몇세대인지 확인필요
소견서와 기타 서류는 준비되어있습니다. 오늘 초진 후 입원 상담까지 문의드리려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문의감사합니다.
저희 병원은 암 재활병원으로 입원하시게 되면 면역, 영양, 항암 부작용 관리, 통증 조절치료 등 통합 암치료가 진행이 됩니다.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병원이기에 치료를 중점적으로 생각하시어 입원 하셔야 하며,
비용의 경우는 입원료, 식대, 치료(환자분의 상태 및 증상에 따라 급여 비급여 치료 포함)까지 하여 4인실 기준 일주일, 100~120만원 전후로 조정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 사이에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