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상담문의


엘앤더슨병원
입원상담문의

입원상담 | 몇가지가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00 작성일26-01-17 10:36 조회103회

본문

환자와의 관계 : 본인
연락처 : 010-2102-8115

자궁겸부암 4기 환자입니다.

 

고신대병원에서 항암3차례 받았고 1월 27일 수술 예정입니다.

 

고신대병원에선 최대 20일만 입원 가능하다니 퇴원 후 바로 집에 가는 것 보다 타 병원에서 쉼과 치료를 받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암이 요관을 눌러서 왼쪽 신장은 1단계 수신증이 되었고 현재 신루관을 달고 있습니다.

잘 모르지만 이번 수술후에도 신루관을 달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술전이라 지금도 일상생활은 가능한데 제가 산을 워낙 좋아해서 엘앤더슨병원에도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예성한방병원에 문의하니 3인실 입원비 1일 10~15만원 이라고 대답 하시더군요.

 

엘앤더슨병원은 입원비가 어느정도 들까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