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일상


엘앤더슨병원
앤더슨 일상

쿠킹 클래스- 항암식단 장아찌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12 12:04 조회1,548회

본문


 

저염 곰취 & 머위 장아찌 만들기

이번주 쿠킹 클래스의 항암식단 반찬입니다.

 

" 내가 먹는 반찬 내가 만들기! " 라는

프로그램 주제로 시작된

이번 주 쿠킹 클래스 시간~

 

 

영양사들이 준비한 신선한 채소

보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시원해 집니다.

음식도 보약이기 때문에

식자재가 참 중요하잖아요.

직접 신선한 채소를 이용해서

암환자에게 좋은 장아찌를 만드는 것이라

모두들 대단히 좋아하셨습니다.


 

다들 주부 9단이라서

영양사쌤들보다 더 빨리 채소 손질을 시작합니다.

삶의 경륜은 속일 수 없나봐요


 

저염간장에 담그기 위해

유리병에 다음은 채소들을

꾹꾹  밀어 넣습니다.

잠시 후 저염간장이 들어가면

오늘의 요리는 간단히 끝이나겠지요.


 

 

짜잔~

완성되었습니다.

20분만에 완성된 장아찌

직접 만든 장아찌라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바로가기

진료안내

051.291.0707
·평일 진료
08:30 ~ 17:00
·토요일 진료
09:00 ~ 12: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서비스

간편상담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문자수신동의
하루동안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