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 클래스- 항암식단 장아찌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12 12:04 조회1,546회관련링크
본문
저염 곰취 & 머위 장아찌 만들기
이번주 쿠킹 클래스의 항암식단 반찬입니다.
" 내가 먹는 반찬 내가 만들기! " 라는
프로그램 주제로 시작된
이번 주 쿠킹 클래스 시간~

영양사들이 준비한 신선한 채소
보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시원해 집니다.
음식도 보약이기 때문에
식자재가 참 중요하잖아요.
직접 신선한 채소를 이용해서
암환자에게 좋은 장아찌를 만드는 것이라
모두들 대단히 좋아하셨습니다.
다들 주부 9단이라서
영양사쌤들보다 더 빨리 채소 손질을 시작합니다.
삶의 경륜은 속일 수 없나봐요
저염간장에 담그기 위해
유리병에 다음은 채소들을
꾹꾹 밀어 넣습니다.
잠시 후 저염간장이 들어가면
오늘의 요리는 간단히 끝이나겠지요.
짜잔~
완성되었습니다.
20분만에 완성된 장아찌
직접 만든 장아찌라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SITEMAP